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남자 출연자들의 신상과 직업, 나이를 통한 매력 분석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남자 출연자들의 신상과 직업, 나이를 통한 매력 분석

제가 직접 확인 해 본 결과, <나는 솔로> 19기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사는 지역 그리고 흥미로운 특징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출연자들은 각각의 독특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어떻게 이러한 이력이 그들의 연애 스타일과 연결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수 – AI 연구원의 매력

영수님의 나이는 1986년생으로 현재 37세입니다. 그는 경기도 광명에서 거주하며 AI 연구원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과 기술이 만나는 지점에서 일을 하면서도,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즐기는 아날로그적인 취미를 가진 흥미로운 인물이랍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다시보기 바로 확인

 



A. 영수의 직업과 취미
영수님은 AI와 컴퓨터 비전에 대해 박사 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 PCB 레이아웃의 위험성을 예측하는 AI 관련 작업을 진행 중이라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그의 직업은 LG CNS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측되며, 최신 기술에 대한 이해도가 남다릅니다. 독서를 좋아해 서점 데이트를 선호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해요.

항목 내용
나이 37세 (1986년생)
직업 AI 연구원
거주 지역 경기도 광명
취미 자전거, 독서
장거리 연애 힘듦

B. 연애 스타일

영수님의 연애 스타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장거리 연애의 어려움이에요. “솔직히 체력적으로 너무 힘듭니다.”라고 솔직하게 밝혔죠. 상대방에게 한발짝 다가가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느낀 것 같습니다. AI 연구원인 만큼 자신의 감정을 듣기보다는 이성적으로 생각하려는 경향이 보였어요.

2. 영호 – 매력적인 대학교 연구자

영호님은 1993년생으로 올해 30세에요. 충청북도 괴산에서 태어난 그는 현재 전남 여수에 거주해요. 그의 직업은 대학교 연구실 안전관리직이며, 귀금속 세공이라는 독특한 취미를 가지고 있지요.

A. 영호의 직업과 특이사항

영호님은 대학교 연구실에서의 사고 예방과 교육을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어요. 취미로는 귀금속 세공과 춤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의 직업에서 안전 관리라는 심각한 직무와는 달리, 섬세함과 디자인이 요구되는 귀금속 세공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항목 내용
나이 30세 (1993년생)
직업 대학교 연구실 안전관리직
거주 지역 전남 여수
취미 귀금속 세공, 춤
장거리 연애 가능(여자친구 지역으로 이직할 의사)

B. 연애와 결혼에 대한 생각

장거리 연애에 대한 질문에 영호님은 “해외만 아니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는 대답이었어요. 그의 외적 매력도 있겠지만, 자신이 어떤 고민을 통해 이 모태솔로에서 벗어날지를 염두에 두고 있다는 점이 인정할 만해요.

3. 영식 – 신발 사업가의 진화

영식님은 1984년생으로 39세로 예상보다 동안인 외모를 가졌어요. 부산에 거주하며 현재 신발 사업을 운영 중이고 복싱 취미를 갖고 있어요.

A. 영식의 직업과 가치관

그는 자신의 브랜드인 “씨마이너”의 CEO로서 신발 디자인과 생산 총괄을 맡고 있답니다. 10만 원대의 편안한 스니커즈를 제작하고 있으며, 그의 취미로 복싱을 하고 있다고 해요. 복싱은 체력 관리는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죠.

항목 내용
나이 39세 (1984년생)
직업 신발 사업가
거주 지역 부산
취미 복싱, 드라이브
장거리 연애 비무장지대 빼고 가능

B. 대인관계와 연애

영식님은 “비무장지대 빼고는 어디든 가능하다”는 유머로 장거리 연애에 대한 의지를 전했어요. 여성에 대한 나이 범위에 대해 묻자, 연상보다는 동갑 또는 동생을 선호한다고 답변해 그의 대인관계를 엿볼 수 있습니다.

4. 영철 – 야구를 사랑하는 생산직

영철님은 1987년생으로 현재 37세입니다. 충남 천안에서 거주하고, ‘D’사라는 식품기업에 생산직으로 일하고 있어요.

A. 영철의 평범함과 특별함

영철님은 메이저리그 야구 시청, 국내 야구 관람, 야구공 수집이라는 취미를 가지고 있어요. 이는 그가 스스로 여가 활동을 어떻게 즐기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장거리 연애에 도전하고 싶다는 긍정적인 태도를 드러냈죠.

항목 내용
나이 37세 (1987년생)
직업 식품기업 생산직
거주 지역 충남 천안
취미 야구 시청, 야구공 수집
장거리 연애 도전 가능

B. 첫인상과 연애관

첫인상에서 다소 소극적이지만, 자신의 취미에 확고한 모습을 보이던 영철님이었어요. 자신에 대한 확신이 부족해 보이기도 하며, 이는 이전의 솔로 생활과 연결될 수 있어요.

5. 광수 – 서울의 연구원

광수님은 1985년생으로 38세입니다. 서울에서 공공기관 선임 연구원으로 일하며 혼자 영화를 보거나 박물관 투어를 즐긴다고 해요.

A. 광수의 이중적 매력

그의 직업은 높은 연봉을 기대할 수 있는 선임 연구원이며, 이는 안정적인 삶을 대변합니다. 그러나 그에 비해 사교적인 취미가 부족한 점이 그의 솔로 라이프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어요.

항목 내용
나이 38세 (1985년생)
직업 공공기관 선임 연구원
거주 지역 서울
취미 혼자 영화 보기, 박물관 투어
장거리 연애 포기

B. 연애의 어려움

그는 “한 분 정도 계셨습니다”라고 언급하며 과거형으로 대답하는 모습에서, 아직 자신감을 찾지 못한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6. 상철 – 건설회사 내의 미래

상철님은 1991년생으로 현재 33세입니다. 대구 출신이며 충남 예산에서 일하고 있죠.

A. 상철의 다재다능함

그의 직업은 건설업 관련으로 이미 갖춘 전문성을 보여주는 모습이었어요. 효과적으로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요리와 맛집 탐방을 즐긴다고 해요.

항목 내용
나이 33세 (1991년생)
직업 건설회사
거주 지역 대구
취미 요리, 맛집 탐방
장거리 연애 적극적으로 해보겠음

B. 연애에서의 자신감

상철님은 자신감이 넘치는 대답으로 주목받았어요. “안 해봐서 모르겠는데 하면 열심히 해봐야죠”라는 대답에서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드러나 있죠.


위의 분석을 통해 각 출연자들이 가진 직업, 나이, 취미가 그들의 연애 스타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 중 누가 솔로 탈출에 성공할지는 많은 관심을 끌어들이겠죠. 다음 회차에서는 여자 출연자들의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그 변화를 기대해 보세요.

키워드: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남자 출연자, 직업, 나이,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이전 글: 특별한 여정을 꿈꾸는 당신을 위한 템플스테이 안내서